728x90
SMALL

오늘은 12월 5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11월 12일입니다. 오늘은 제59회 무역의 날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7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1도입니다. 자외선은 좋음이고, 일출은 07:17분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도이고, 최고기온은 8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6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서울. 인천. 경기남부와 충청권, 전북 북부,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 늦은 밤부터 모레 아침 사이 다시 경기남부와 충청 북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5일)부터 모레(7일)까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내일(6일) 새벽(00~06시)부터 오전(09~12시) 사이 서울. 인천. 경기남부와 충청권, 전북 북부, 경북 북부 내륙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낮(12~15시)에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내일 새벽(00~06시)에 전라 서해안(전북 북부 제외), 아침(06~09시)부터 낮(12~15시) 사이 강원 영서 남부에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 늦은 밤(21~24시)부터 모레(7일) 아침(06~09시) 사이 다시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경기남부와 충청 북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6일~7일 아침)
- 인천(6일). 경기남부, 충청권, 전북 북부(6일): 1~5cm/ 5mm 미만
- 서울(6일), 경북 북부 내륙, 울릉도. 독도: 1cm 미만/ 5mm 미만
- (6일) 강원 영서 남부, 전라 서해안(전북 북부 제외): 0.1cm 미만 눈 날림/ 0.1mm 미만 빗방울
내일(6일) 아침 기온은 강원내륙. 산지에서 -10도 내외,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북 동부, 경북 북부에서 -5도 내외, 그 밖의 남부지방은 0도 내외가 되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기온보다 5도가량 낮아 춥겠습니다.
한편, 모레(7일) 기온은 내일보다 2~4도가량 올라 평년(최저 -7~3도, 최고 4~11도)과 비슷하겠습니다.
- 내일(6일) 아침 최저기온은 -8~1도, 낮 최고기온은 3~1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7일) 아침 최저기온은 -6~5도, 낮 최고기온은 6~12도가 되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서울과 동해안, 강원산지,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대기가 점차 건조해지겠습니다.
또한,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월드컵] BBC "한국서 손흥민은 축구를 초월한 선수…슈퍼히어로"

기뻐서 흘리는 눈물(알라이얀=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지난 3일 오전(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대한민국과 포르

n.news.naver.com

 

애플페이 상륙 초읽기…'찻잔 속 태풍'일까

애플페이가 국내 상륙을 위한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이르면 연말, 늦어도 내년 초에는 애플페이가 국내에 정식 상륙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업계에서는 애플페이가 결제시

n.news.naver.com

 

태연·뉴진스도 제쳤다… 올해 유튜브 최고 인기 영상 주인공은?

“물에 젖고 물만 맞는 여기는 아마존. 아! 마! 존조로존조로존” 영혼 없는 표정으로 빠르게 안내 멘트를 쏟아내 유명해진 ‘소울리스좌’ 영상이 올해 국내 유튜브 ‘최고 인기 동영상’에 선

n.news.naver.com

 

내일 새벽 16강전‥벤투 감독 "우린 잃을 게 없다"

내일 새벽 4시면 건곤일척의 승부, 명실상부 최강의 팀 브라질과의 16강 경기가 펼쳐집니다. 누가 올라가고, 누가 떨어지느냐, 승부는 어차피 한판입니다. 불가능의 벽, 이미 우리는 넘었습니다.

n.news.naver.com

 

징계의결기록으로 본 ‘민주화 후 첫 장군 강등’ 전말

고(故) 이예람 중사 사건 수사에 개입한 혐의로 기소된 전익수 공군본부 법무실장(52)이 준장에서 대령으로 강등되는 중징계를 받았다. 장군의 계급 강등은 민주화 이후 처음이다. 전 실장은 이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