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불닭볶음면을 처음 먹어본 기념으로 글을 남겨 볼까 합니다.
😻

그동안 한번 먹어보고 싶었긴 했지만 너무 매울 것 같아서 포기했는데 이번에 친구가 같이 먹기로 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



저는 GS 25에서 치즈불닭 , 까르보불닭 , 쥬시쿨 2개 , 보노보노 과자를 샀어요.🐰

너무 기대가 됐습니다. 🌈

물을 끓이고 💦 그다음 물을 넣고 물을 구멍을 통해 빼고 소스를 넣었어요!! 저는 처음 먹어서 너무 매울까 봐 반만 넣었습니다. 🦄


섞섞해주시고 ~~ 저는 치즈 불닭을 먹었답니다.٩(ˊᗜˋ*)و

그 다음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٩( 'ω' )و

뭔가 매운 냄새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ㅠㅠ

호기롭게 한입을 먹었어요!! 처음에는 그렇게 맵지 않는 것 같았는데 ,,, 갈수록 확 오더라고요. ➰

물을 계속 마시고 쥬시쿨 과자까지 총동원해서 입에 넣었더니 매움이 좀 가시는가 했습니다.🐤

근데 먹다 보니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됐습니다. 💗

이래서 사람들이 왜 불닭불닭하는지 알게 된 것 같아요. ❗️❗️
매운데도 중독성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다음에도 또 먹게 될 것 같네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도 또 와주세요. 🍒


Today's music
" 나만 , 봄 - 볼 빨간 사춘기 "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