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25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3월 17일입니다. 오늘은 법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1도이고, 최고기온은 2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아침까지 인천. 경기서해안과 경기남부내륙, 강원남부내륙, 충청권, 전라권, 경북권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이 차차 올라 오늘은 경상권, 내일과 모레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25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습니다.
오늘(25일) 아침(09시)까지 바다 안개가 유입되는 중부서해안과 전북서해안에, 어제(24일) 비가 내려 지표가 습한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내려가는 경기남부내륙과 강원남부내륙, 충청권 내륙, 전라권 내륙, 경북권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내륙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위치한 교량(서해대교, 인천대교, 영종대교 등)과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청권은 오전까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26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은 구름 많겠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27일)는 전국이 맑겠으나, 제주도는 새벽에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5~11도, 최고기온 18~22도) 보다 높겠습니다.
특히, 낮 기온은 오늘(25일) 경상권을 중심으로, 내일(26일)과 모레(27일)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5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오늘(25일) 낮최고기온은 18~27도가 되겠습니다.
- 내일(26일) 아침최저기온은 8~16도, 낮최고기온은 19~2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7일) 아침최저기온은 9~15도, 낮최고기온은 21~30도가 되겠습니다.
내일(26일) 낮(12~15시)부터 저녁(18~21시) 사이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 (26일)
- (제주도) 제주도: 5mm 미만
(황사) 그제(23일)부터 내몽골 고원과 고비 사막의 황사 발원지에서 황사가 발원하고 있습니다. 이 황사는 대부분 우리나라 상공을 지날 것으로 예상되나, 일부가 하강하여 오늘(25일)과 내일(26일) 동쪽 지역을 중심으로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겠으니, 황사를 포함한 미세먼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와 미세먼지 예보(매일 05시, 11시, 17시, 23시 발표, 국립환경과학원)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베이징 모터쇼’ 4년 만에 역대급으로 돌아왔다

25일 중국 베이징 소재 국제전시센터에서 2024 오토차이나의 막이 올랐다. 베이징에서 오토차이나가 개최된 것은 2020년 이후 4년 만이다. 지난 2022년은 코로나 여파로 개최가 불발됐다. 오토차이

n.news.naver.com

 

 

하이브, 민희진 고발…'뉴진스 데리고 나간다' 대화록 확보(종합)

중간 감사 결과 발표…"경영권 탈취 계획 수립 구체적 사실 확인" 뉴진스 계약 해지 논의 물증도 확보 하이브가 자회사이며 뉴진스 소속사인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

n.news.naver.com

 

 

출근길 경찰의 ‘직감’…음주 운전자 몸싸움 끝에 검거

어제(24일) 울산에서 술에 만취한 운전자가 앞 범퍼가 망가진 채로 주행하다 경찰에 붙잡혔는데요. 택시를 타고 출근하던 경찰이 수상한 차량의 움직임에 운전자를 추격했고, 몸싸움까지 벌이며

n.news.naver.com

 

 

"당첨 땐 앉아서 3억 번다"…세종 줍줍에 25만명 몰렸다

세종시에서 나온 이른바 줍줍(무순위 청약)에 전국에서 25만명의 청약자가 몰렸습니다. 상한제 아파트로 4억원 가량 분양가로 3억원 시세차익이 가능해, 수십만명이 클릭한 것으로 보입니다. 25

n.news.naver.com

 

 

자꾸 작아지는 빈살만 '네옴시티'…'차이나머니' 힘 빌릴 수 있을까?

사우디아라비아 실세인 무함마드 빈 살만 빈 압둘라지즈 알사우드 왕세자(이하 '빈살만 왕세자')가 야심차게 내놓은 미래형 신도시 '네옴시티'. 수용 인원 150만, 도시 전체 길이 170km의 거울도시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