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1월 12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9월 29일입니다.

0123456789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4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모레(14일) 아침까지 기온이 평년보다 낮고, 바람도 강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추운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아침최저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모레(14일) 아침까지 기온이 평년(최저기온 1~10도, 최고기온 12~18도) 보다 낮겠습니다.
특히, 아침 기온은 모레(14일)까지 일부 해안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0도 이하(중부내륙과 일부 남부내륙은 -5도 이하)로 떨어져 춥겠으며, 낮 기온도 내일(13일)까지 중부지방은 10도 이하, 남부지방은 15도 이하에 머물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o 추위로 인한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는 가급적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등 건강관리에 유의
o 난로와 전기장판 등 난방기 사용 시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
o 농작물의 저온 피해가 없도록 보온에 유의
o 산행 등 야외활동 시 체온 유지 등 건강관리 유의
한편, 당분간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많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3일) 아침최저기온 -7~3도, 낮최고기온은 6~13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4일) 아침최저기온 -5~5도, 낮최고기온은 8~15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2일)과 내일(13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은 구름 많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한편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내일 새벽까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4일)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내일(13일) 아침(06~09시)까지 제주도에는 가끔 비(제주도산지 비 또는 눈)가 오는 곳이 있겠고, 오늘(12일) 밤(18~24시)부터 내일(13일) 늦은 새벽(03~06시) 사이 전라서해안에는 가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오늘(12일) 오후(18시)까지 강원영동북부, 저녁(18~21시)까지 충남서해안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내일(13일) 새벽(00~06시)에 일부 전라내륙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2~13일 아침까지)
- (전라권) 전라서해안: 5mm 내외
- (경상권) 울릉도. 독도: 5~30mm
- (제주도) 제주도: 5~10mm
* 예상 적설(12~13일 아침까지)
- (제주도) 제주도산지: 1~5cm
(강풍) 전남해안에는 강풍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내일(13일)까지 바람이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 매우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해안에도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13일) 제주도산지에는 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野, 박민 KBS 사장 임명안 재가에 "낙하산 인사에 참담한 심정"

민주 과방위원들 성명 "공영방송 KBS 역사에 오점 남겨" "막장 정권·거수기 이사회 자행한 만행, 역사는 기억할 것"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12일 윤석열

n.news.naver.com

 

 

실적쇼크, 땡처리 위기 나이키...온라인 구원투수 찾았다

오픈런 하던 나이키, 중국 수요마저 줄며 재고증가 오프라인몰과 협력업체 매출도 하락에 실적 하향 아마존 온라인 패션부문 대표 CTO로 영입 온라인 고객 직접 판매로 활로 뚫기로 코로나 팬데

n.news.naver.com

 

 

총선 승리한 스위스국민당, 그 비결은 이주민 혐오?

10월 초 막을 내린 올해 취리히 국제영화제의 주빈국은 한국이었다. 한국 영화 11편이 소개됐고, 덕분에 나는 취리히 한가운데서 (대다수 비한국인 관객과 달리) 자막 읽는 고생 없이 한국 영화를

n.news.naver.com

 

 

“내년 R&D 예산, 인건비 확보 시급”

국회가 정부의 내년도 예산안에 대한 심사에 본격 돌입했다. 최대 쟁점은 정부가 국가 건전재정 확보 명목을 내세워 올해보다 16.6% 삭감한 총규모 25조9152억원의 연구개발(R&D) 예산이다. 정부의

n.news.naver.com

 

 

장제원, 또 한 번 산악회 통한 세 과시

윤석열 대통령의 핵심 측근(윤핵관)으로 꼽히는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이 대규모 지역 산악회 활동을 알리며 세를 과시했다. 몇몇 언론들 통해서 산악회 참석 예정을 알리는 소식이 보도되자 보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