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3년 10월 28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3. 10. 28.
728x90
SMALL

오늘은 10월 28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9월 14일입니다. 오늘은 78주년 교정의 날입니다.

0123456789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2도이고, 최고기온은 2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 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 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고,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일(29일) 새벽(00시)부터 오전(10시) 사이 경기내륙과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북, 전남권 내륙, 경상권 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지역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입. 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은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2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은 낮까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30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온)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2~12도, 최고기온 16~20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로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내일(29일)과 모레(30일) 중부내륙. 산지를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9일) 아침최저기온은 5~14도, 낮최고기온은 18~2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0일) 아침최저기온은 6~14도, 낮최고기온은 19~23도가 되겠습니다.
(도로 살얼음) 내일(29일)과 모레(30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강원내륙. 산지의 일부 도로에서는 지면온도가 0도 가까이 내려가면서 지면의 안개나 이슬이 얼어 도로 살얼음(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입. 출구 등)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등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마약 의혹' 이선균 1시간 조사…진술거부·간이시약 '음성'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씨가 오늘(28일)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성실히 수사에 임하겠다"던 이선균씨는 혐의에 대해선 진술을 거부했습니다.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판

n.news.naver.com

 

 

김범수 위기는 BTS 때문이라고?

금감원, 시세조종 혐의로 카카오 법인 검찰 송치… ‘카뱅’ 대주주 자격 박탈 위기 카카오 창업자 김범수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이 10월 23일 금융감독원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며 포토라인

n.news.naver.com

 

 

까탈당 혹은 합리당… ‘이준석·유승민 신당’의 파괴력은?

총선을 6개월 앞두고 여권발 신당 창당론이 분출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국민의힘이 ‘김기현 2기 지도부’ 아래 혁신위원회를 꾸리며 쇄신을 다짐하지만 정치권의 기

n.news.naver.com

 

 

적도 동지도 불분명한 중동의 '대혼란 전쟁'

아랍 국가, 친미와 하마스 지원 사이서 갈팡질팡 진실보다 진영논리 앞서는 미디어 전쟁에 민·군 뒤섞인 '대분란' 양상까지 10월7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으로 시작된

n.news.naver.com

 

 

“생크림 안에 일회용 행주?”…대기업 제과업체 이물질 논란

대기업 프랜차이즈 제과업체에서 판매된 생크림 안에 일회용 행주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발견돼 논란에 휩싸였다. 김모(여·50)씨는 지난 1일 원주 내 제과업체에서 빵과 생크림 2통을 구입했다.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