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0월 12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8월 28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5도이고, 최고기온은 23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일부 내륙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레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일부 지역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일(13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강원내륙. 산지와 충북, 경북권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지역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2일)은 전국이 차차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3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4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모레(14일) 오전(06~12시)부터 밤(18~24시) 사이 중부지방과 전북에는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오후(12~18시)에 전남권 북부와 경북권, 경남북서내륙에는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낮(12~15시)부터 밤(18~24시) 사이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mm 내외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며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럽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과 전북, 경북북부내륙, 경북서부내륙에서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이번 비는 국지적으로 강약을 반복하면서 내려, 동일 지역 내에서도 강수 강도와 강수량의 차이가 크고,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으니, 실시간 레이더 영상과 최신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14일)
- (수도권) 서울. 인천. 경기, 서해 5도: 5~40mm
- (강원도) 강원영서: 5~40mm, 강원영동: 5~20mm
- (충청권) 대전. 세종. 충남, 충북: 5~40mm
- (전라권) 전북북부서해안: 5~40mm, 전북(북부서해안 제외): 5~20mm, 광주. 전남북부: 5mm 내외
- (경상권) 대구. 경북, 울릉도. 독도: 5~20mm, 경남북서내륙: 5mm 내외
모레(14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7~16도, 최고기온 20~24도)과 비슷하겠습니다.
또한, 내일(13일)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3일) 아침최저기온은 9~17도, 낮최고기온은 20~23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4일) 아침최저기온은 10~16도, 낮최고기온은 18~23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선거 불신 초래한 선관위, 통합보안관제 맡은 ‘윈스’ 책임론 불거질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의 사이버보안 체계가 처참한 수준인 것으로 드러났다. 내년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이하 총선)을 앞두고 논란을 자초한 데 대한 비난의 수위가 높아지는 가운

n.news.naver.com

 

故김용호, 마지막 유언 영상…"방탕하게 살아, 내 역할 다했다"

부산의 한 호텔에서 투신해 숨진 유튜버 김용호(47)가 사망 전 유튜브에 음성 메모를 남겼다. 김용호와 강용석 변호사가 함께 운영한 유튜브 채널엔 12일 오후 1시쯤 '[긴급] 여러분 도와주세요.

n.news.naver.com

 

바이든 '중동 데탕트' 삐걱...시진핑·푸틴엔 기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으로 미국 바이든 행정부의 '중동 데탕트' 정책에 차질이 불가피해졌습니다. 반면, 중동에서 미국의 대안 세력으로 입지를 다지려는 중국과 러시아는 기회를 엿보고 있

n.news.naver.com

 

“O판사 축 사망” “자손 천벌”… 도 넘은 판사 비방 조화 문제없나 [법조 인앤아웃]

“유창훈 축사망” “유창훈 O판사 OO야!” “자손 대대로 천벌을 유창훈 일가에게” 12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 청사 후문 주변. 커다란 근조화환 196개가 400m에 걸쳐 길게 늘어서있다. 행인뿐만 아

n.news.naver.com

 

"윤 대통령께 죄송"… 김행 여가부 장관 후보자 자진사퇴(상보)

김행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정부와 여당에 도움되길 바란다"며 후보자직을 자진사퇴하겠다고 밝혔다. 12일 김 후보자는 입장문을 내고 "여가부 장관 후보자 지명 이후 긴 시간을 보냈다"며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