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19년 5월 25일 부산 날씨 및 뉴스 토픽

by 키리나 2019. 5. 25.
728x90
SMALL

오늘은 5월 25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4월 21일입니다. 방재의 날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7도입니다. 체감온도는 28.3도입니다. 오전인데 많이 덥습니다. 자외선 지수는 9로 매우 높음입니다. 오존 지수는 0.082ppm으로 보통입니다.

부산의 하늘은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맑습니다. 오늘 최저기온은 20도이며 최고기온은 29도입니다.

오늘 미세먼지는

이미지출처: 네이버

현재 대전, 경남, 광주, 전남, 제주만 보통이며,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전 예보는 제주를 제외한 전국이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초미세먼지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은 매우나쁨이고 전남, 제주는 보통이며,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전 예보도 제주만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은 나쁨, 전북, 전남, 광주,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이미지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25일)은 전국이 맑은 가운데 한낮에는 초여름 무더위가 이어지겠다고 합니다. 25일 아침 기온은 13~26도로 평년(10~16도)보다 1~4도 높고, 낮 기온은 25~35도로 평년(22~30도)보다 2~5도 높아 덥겠다.  밤 사이 남서류가 유입되면서 지형적인 영향을 받는 강원 동해안에는 어제(24일) 낮 동안 오른 기온이 충분히 내려가지 못해, 올해 첫 열대야가 나타난 곳이 있습니다. 열대야 기록 지점 최저기온 현황(25일 06시 현재, 단위: ℃): 강릉 27.4

강릉에 벌써 열대야가 현상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부터 많이 덥습니다.

오늘 뉴스 토픽입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1위는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은 가운데 한낮에는 초여름 무더위가 이어지겠다고 합니다. 더위 조심하십시오. 제 위에 글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2위는 삼성 바이오 김태한 대표입니다. 삼성 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의혹과 관련해 증거인멸 교사 혐의를 받는 김태한 대표이사의 구속영장이 25일 새벽 기각되었다고 합니다.

3위는 한미 정상 통화입니다. 강 장관은 “상대국과의 민감한 일을 다루는 외교공무원으로서, 의도적으로 기밀을 흘린 케이스로 보인다”며 “꼼꼼히 조사해서 엄중 문책하라는 지침을 주고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식 외교일정으로 프랑스 파리를 방문 중인 강 장관은, 주 OECD 한국대표부에서 한국 언론 특파원들을 만나 이같이 말했습니다.

4위는 미세먼지 나쁨입니다. 수도권, 부산 등 미세먼지 나쁨이라고 합니다. 제 위의 글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5위는 증거인멸 지시입니다. 검찰은 김 대표의 증거인멸 지시를 뒷받침할 복수의 삼성 바이오 임직원들 진술 등을 주요 근거로 구속 필요성을 주장했으나, 2위처럼 구속영장이 기각되어 신병을 확보하는 데에는 실패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