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31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1월 10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도이고, 최고기온은 1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경기동부와 강원도를 중심으로 눈이 쌓여 있는 가운데, 오늘 강원내륙. 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미끄럽겠고, 특히,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권에는 안개나 날린 눈이 지표면에서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동해안과 일부 경남권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오늘(31일) 강원내륙. 산지에 비 또는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미끄럽겠습니다. 또한, 눈이 쌓여있는 경기동부와 강원도를 중심으로 낮동안 일부 녹았던 눈이 밤사이 다시 얼면서 빙판길(골목길과 그늘진 도로 등)과 도로 살얼음(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출입구 등)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오늘 밤부터 내일(2월 1일) 아침 사이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안개나 날린 눈이 지표면에서 얼면서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31일)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는 구름 많겠고, 그 밖의 지역은 맑다가 차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내일(2월 1일)은 전국이 구름 많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모레(2월 2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차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강수) 오늘(31일) 밤(18~24시)까지 강원내륙. 산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경기북부내륙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2월 1일) 새벽(00~06시)에 강원내륙. 산지와 전라동부내륙, 경남북서내륙에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 (2월 1~2일) 울릉도. 독도: 2~7cm
- (31일) 강원내륙. 산지: 1~3cm
- (2월 1일) 강원내륙. 산지, 전라동부내륙, 경남북서내륙: 0.1cm 미만 눈 날림
* 예상 강수량
- (31일) 강원내륙. 산지, (2월 1~2일) 울릉도. 독도: 5mm 미만
- (31일) 경기북부내륙: 0.1mm 미만 빗방울
내일(2월 1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2~0도, 최고기온 1~8도) 보다 높겠습니다.
특히, 내일 밤부터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모레(2월 2일) 아침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으나, 내일보다 5~10도가량 큰 폭으로 떨어져, 경기북부. 동부와 강원내륙. 산지를 중심으로 -10도 이하, 그 밖의 전국 내륙은 -10~-5도로 매우 춥겠으니, 급격한 기온 변화에 따른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월 1일) 아침최저기온은 -5~6도, 낮최고기온은 1~1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월 2일) 아침최저기온은 -12~-2도, 낮최고기온은 0~8도가 되겠습니다.
오늘(31일) 밤(21시)부터 내일(2월 1일) 아침(09시) 사이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카톡 쓰기도 두려워진 용산 대통령실 기자들

윤석열 대통령 취임 후 용산 대통령실을 출입하는 기자들 사이에서 카카오톡, 문자 등을 사용하기 꺼려진다는 반응이 나온다. 기강, 보안 등을 이유로 대통령실 직원들의 휴대전화 포렌식이 갑

n.news.naver.com

 

BYC에 3세 승계 목적 내부거래 했느냐 물으니 “그대롭니다”

행동주의펀드 트러스톤자산운용은 왜 BYC를 공격하나 ● 아들에게 경영권 넘겨주고자 손해 감수? ● 23년간 특수관계사에 1조3703억 원 지급 ● “대주주 사적 이익 위해 소액주주 이익 침해” ●

n.news.naver.com

 

김기현 '김연경·남진' 사진 논란..."정치에 이용"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김기현 의원이 배구 선수 김연경 씨, 가수 남진 씨와 찍은 사진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김 의원은 마치 두 사람이 자신을 응원하는 듯한 글을 함께 올렸는데, 남진

n.news.naver.com

 

검찰, '썩은 배추'로 김치 만든 '김치명장 1호' 기소

썩은 배추로 김치를 만들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대한민국 김치명장 1호’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가 재판에 넘겨졌다. 31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 식약부(부장 박혜영)는 김 대표와 한성

n.news.naver.com

 

中 마약류 의약품 밀반입...유통 차단 한계

중국에서 마약 성분이 포함된 의약품을 제주에 들여와 판매한 불법 체류자가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이처럼 마약 밀반입이 늘고 있지만 단속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김동은 기자가 보도합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