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28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1월 7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7도이고, 최고기온은 3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눈이 쌓여있는 중부지방과 전라권 서부, 제주도에는 빙판길 및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아 미끄럽겠습니다.
눈이 쌓여있는 중부지방과 전라권 서부, 제주도에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출입구 등)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또한,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진 도로, 그늘진 도로 등에도 빙판길로 인해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등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8일) 전남권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고,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북, 경상권 내륙은 가끔 구름 많겠으며, 동해안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29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30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온) 대부분 중부지방과 경북내륙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내일(29일)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강원내륙. 산지 -15도 내외)과 전북동부, 경북내륙, 모레(30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 동부와 강원내륙. 산지를 중심으로 -10도 내외로 춥겠습니다.
또한,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기온보다 5도가량 더욱 낮아 매우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주의하기 바라며, 수도관이나 계량기, 보일러 동파 등에도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낮 기온은 내일과 모레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0~5도 내외가 되겠습니다.
- 내일(29일) 아침최저기온은 -16~0도, 낮최고기온은 1~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0일) 아침최저기온은 -12~0도, 낮최고기온은 0~7도가 되겠습니다.
오늘(28일) 저녁(18~21시)까지 충남권과 충북중. 남부, 전북, 전남권(동부남해안 제외), 경남서부내륙, 제주도(중산간과 산지 내일 아침까지)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전남동부남해안과 경북서부내륙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오후(18시)까지 수도권에는 한때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고, 밤(21~24시)에 충남권 북부내륙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8일)
- 충남남부서해안, 전북서해안, (29일 아침까지) 제주도중산간, 제주도산지, 울릉도. 독도: 1~3cm/ 5mm 미만
- 충남권(남부서해안 제외), 충북중. 남부, 전북내륙, 전남권(동부남해안 제외), 경남서부내륙, 제주도해안: 1cm 미만/1mm 미만
- 수도권, 전남동부남해안, 경북서부내륙: 0.1cm 미만 눈 날림
내일(29일) 늦은 오후(15~18시)부터 밤(18~24시) 사이 강원영서에 가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수도권과 충청권, 경북북부내륙, 경북북동산지에 한때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내일 새벽(03~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충남서해안과 전라서해안에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9일)
- (30일 오전까지) 울릉도. 독도: 3~8cm/ 5mm 내외
- 강원영서: 1~3cm/ 5mm 미만
- 수도권, 충청권, 전라서해안, 경북북부내륙, 경북북동산지: 0.1cm 미만 눈 날림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중대재해법 도입 1년.."사망 18명, 기소는 '0건'"

◀ 앵커 ▶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된 지 1년이 됐지만, 산업현장의 사망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도내에서 18명의 노동자가 숨질 정도로 사고가 이어진 것이 현실인데요, 재

n.news.naver.com

 

추위 피하러 지구대 간 할머니 내쫓은 경찰 "배려 미흡, 반성 중"

부산에서 추위를 피하기 위해 지구대에 찾았다가 쫓겨난 70대 노인의 사연이 일파만파 번지면서 공분이 확산하고 있다. 2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0시5분쯤 부산역에서 마지막 기차를 놓

n.news.naver.com

 

"김연경, 2찍이었어?".. 김기현 지지 사진에 악플 쇄도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이 배구선수 김연경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야당 지지자들이 김연경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에 악플을 쏟아냈다. 28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의원은 전날

n.news.naver.com

 

`엄마!` 울부짖다가…美경찰 집단구타로 흑인 운전자 사망

1시간 분량 보디캠에 '무차별 구타' 고스란히…격노 바이든 "철저 조사" 교통 단속 중이던 경찰관들이 흑인 운전자를 집단 구타해 숨지게 한 상황을 담은 영상이 27일(현지시간) 공개되면서 미국

n.news.naver.com

 

박봉에 자존심도 바닥... 무너지는 부사관 제도

올해 초 군 사단장 숙소 정리에 동원된 육군 부사관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었다. 지난 1월 4일 페이스북 커뮤니티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 따르면 육군 제31보병사단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