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2월 27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12월 5일입니다. 오늘은 제12회 원자력의 날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3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4도입니다. 자외선은 좋음이고, 일출은 07:31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도이고, 최고기온은 1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종입니다.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종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28일) 새벽~아침 중부지방에는 한때 눈이 오겠고, 내린 눈이 얼어 도로 살얼음과 빙판길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니, 출근길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7일)부터 모레(29일)까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기압골의 영향으로 내일(28일) 새벽(00~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에 한때 눈이 오는 곳이 있겠으며, 내일 아침(06~09시)에 전북과 경북서부내륙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매우 미끄럽겠고,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니, 출근길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8일 새벽~아침)
- 수도권,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서해 5도(27일 저녁부터): 1cm 내외/ 1mm 내외
- 전북, 경북서부내륙: 0.1cm 미만의 눈 날림
한편, 내일 밤(18~24시)부터 모레(29일) 아침(06~09시) 사이 충남서해안과 전라서해안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내일 밤(18~24시)에 경기남부서해안과 충남권 북부내륙, 충북중부, 전북내륙에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8일 밤~29일 아침)
- 충남서해안, 전라서해안: 1cm 내외/ 1mm 내외
- (28일 밤) 경기남부서해안, 충남권 북부내륙, 충북중부, 전북내륙: 0.1cm 미만의 눈 날림
(기온) 경기내륙과 강원내륙. 산지, 충북북부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내일(28일) 아침 기온은 오늘(27일, -16.9~0.6도)보다 2~5도 높겠고, 모레(29일)는 다시 기온이 내려가 춥겠으며,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과 모레 낮 기온은 중부내륙 0도 이하, 중부서해안과 전라권(남해안 제외), 경북권 내륙 0~5도, 동해안과 경남권, 전남남해안 5도 이상이 되겠습니다.
- 내일(28일) 아침최저기온은 -12~1도, 낮최고기온은 -5~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9일) 아침최저기온은 -16~-1도, 낮최고기온은 -3~7도가 되겠습니다.
(결빙) 동해안과 일부 경상권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낮 동안 일부 녹았던 눈이 밤사이 온도가 내려가면서 다시 얼어 도로가 매우 미끄럽겠고, 이면도로나 골목길 등에서는 빙판길이 많겠으니, 보행자 안전과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최근 추위가 이어지면서 수도관이나 계량기, 보일러 등 동파와 농축산물, 양식장 냉해 등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택시기사 살해' 30대, 추가범죄 여부 주목… 수사 확대

택시기사와 전 동거녀까지 살해한 30대 남성에 대한 추가 범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27일 뉴시스에 따르면 경찰은 살인·사체 은닉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가 전 동거녀의 시신을 유기한 장소

n.news.naver.com

 

군 "北 무인기 격추 못해 송구"… 새 떼 오인 소동도

오늘(27일) 인천 강화군 일대에 무인기가 관측됐다는 재난 문자가 발송되면서 북한이 연이틀 무인기 도발을 일으킨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습니다. 군이 전투기 등을 출격시켜 확인해봤더니,

n.news.naver.com

 

‘빌라왕’ 잇단 사망에…피해자들 “보증금 찾을 길 없어 막막”

‘전세사기 피해자’ 김아무개씨가 집주인(전셋집 임대인) 정아무개씨가 숨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지난해 10월 중순이다. 이미 정씨 가족들은 상속 포기를 결정한 뒤였다. 보증금을 돌려받

n.news.naver.com

 

제주 핵배치 거론, 제주 사회 '발칵'

국민의힘 북핵위기대응 특별위원회에서 유사시 제주에 핵을 전진 배치 하는 방안이 거론돼 제주 사회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국민의힘에선 제주 핵배치와 관련한 발언은 일부 개

n.news.naver.com

 

새해부터 신차 쏟아진다…판매 회복 기대되는 국산차

국내 완성차업체가 내년(2023년) 공격적인 신차 출시에 나선다. 여기에 전 세계적인 반도체 수급난도 완화되고 있어 올해 주춤한 국산차 판매량이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27일 업계 및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