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5월 11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4월 7일입니다.

부산의 현재 기온은 20도이고, 체감온도는 21.5도입니다. 자외선 지수는 8로 매우 높음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구름 한 점이 없습니다. 부산의 날씨는 맑음입니다. 부산의 최저기온은 16도, 낮 기온은 24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미세먼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현재 전국은 보통입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보통입니다. 오늘은 초미세먼지가 안 좋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세종, 충북, 충남, 대전,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은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나쁨입니다.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초미세먼지 조심해야겠습니다.

오늘 전국 날씨는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11일)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대기 불안정으로 강원 영서에는 오후에 구름 많고 한때(15~18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레(13일)까지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며, 낮 기온은 일부 해안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25도 이상 오르면서 평년(19~25도)보다 2~7도 높아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20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이미지출처: 기상청 홈페이지
이미지출처: 네이버

오늘의 뉴스 토픽입니다.

1위 탄도 미사일입니다. 10일 북한이 전날 쏜 발사체에 대해 한국은 단거리 미사일이라고 하고 미국은 탄도미사일이라고 평가했다고 합니다. 

2위는 트럼프 중과 솔직 건설적 대화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지난 이틀간 미국과 중국은 솔직하고 건설적인 대화를 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3위는 북 미사일 발사입니다. 북한이 쏜 발사체에 대해 군의 분석이 늦어지고 있는데, 국정원은 국회에 신형 무기체계일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위는 미중 무역협상입니다.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미중 무역협상이 별다른 성과 없이 종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5위는 미세먼지 나쁨입니다. 위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글을 참고하십시오.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