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9월 29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9월 4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4.0도입니다. 체감온도는 25.6도입니다. 자외선은 높음이고, 일출은 06:17분입니다.

0123456789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8도이고, 최고기온은 2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전남, 광주,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은 나쁨이고, 강원, 경북은 좋음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은 나쁨이고, 경기, 인천은 한때 나쁨이며, 강원, 경북은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안개) 오늘(29일) 밤(21시)부터 내일(30일) 오전(10시) 사이 서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서해안에 있는 교량(특히, 서해대교와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과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의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면서 가시거리가 급변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교통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기온) 모레(10월 1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0~18도, 최고기온 22~26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당분간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10도 내외로 쌀쌀하겠습니다.
특히, 낮과 밤의 기온차가 내일(30일)과 모레(10월 1일)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30일) 아침 최저기온은 10~19도, 낮 최고기온은 25~2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0월 1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9도, 낮 최고기온은 25~30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전국이 모레(10월 1일)까지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대통령 비서실장 "가짜뉴스 퇴치해야" 하자 기자들이 쏟아낸 질문

김대기 대통령 비서실장이 해외순방 기간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보도를 "가짜뉴스"라 칭했다. 대통령실의 강경일변도 대응이 이어지면서 이번 논란으로 인한 혼란도 장기화 조짐을 보이고 있

n.news.naver.com

 

유승민 "대통령실·여당, 국민을 개돼지로 취급하는 코미디 당장 중단하고 깨끗하게 사과해야"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논란'에 대해 국민의힘 당권 주자로 거론되는 유승민 전 의원은 29일 "대통령실이나 우리 당이나 국민을 개돼지로 취급하는 코미디 같은 일을 당장 중단하고 이 문제는

n.news.naver.com

 

북한,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이 오늘(29일) 동해 위로 미상의 탄도미사일을 쐈습니다. 지난 25일 지대지 단거리 탄도미사일(SRBM) 1발, 어제(28일) SRBM 2발을 동해 위로 발사해 최근 5일 동안 세 차례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n.news.naver.com

 

커피에 반찬까지...물가 급등에 '편의점 소액 쇼핑' 인기

계속되는 고물가에 뭐 하나 사 먹기가 두려운 요즘인데요. 저렴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에 이어 커피나 집밥 반찬까지 편의점에서 사 먹는 소액 쇼핑족이 부쩍 늘고 있다고 합니다.

n.news.naver.com

 

산전 검사로 태아 다운증후군 확인...미국판 노벨생리의학상 '래스커상' 영예

임신부의 혈액에서 태아의 DNA를 분석해 출산 전 태아가 다운중후군에 걸렸는지 확인하는 검사법을 개발한 홍콩의 의사과학자가 2022년 래스커상 임상의학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세포가 다른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