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9월 27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9월 2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0.1도입니다. 체감온도는 22.1도입니다. 자외선은 보통이고, 일출은 06:16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9도이고, 최고기온은 26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처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안개) 내일(28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와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온) 모레(29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1~18도, 최고기온 23~26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당분간 아침 기온은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경북 북동 산지를 중심으로 10도 내외로 쌀쌀하겠으며, 특히, 낮과 밤의 기온차가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충청권 내륙,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15도 이상, 그 밖의 내륙지역에서도 10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8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9도, 낮 최고기온은 23~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9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9도, 낮 최고기온은 24~29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2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상권 해안은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28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고, 모레(29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동풍의 영향으로 경북 남부 동해안과 경남권 동해안에 오늘(27일) 밤(18~24시) 한때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27일)
- 경북 남부 동해안, 경남권 동해안: 0.1mm 미만 빗방울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법원 "JTBC 보도한 국정농단 태블릿PC, 최서원(최순실)에 돌려줘야"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66)씨가 일명 '국정농단 태블릿PC' 를 돌려받을 수 있게 됐다.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수사 당시 JTBC가 입수해 보도한 태블릿PC를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66) 씨에게 돌려

n.news.naver.com

 

[단독 그후] '8명 사상' 대전 현대아울렛, 스프링클러 작동 여부 핵심 쟁점

화재 영상 속 불길 치솟고 경종 울리지 않아...합동감식 2주 후 중간 결과 발표 8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대전현대아울렛 화재 참사의 현장 감식이 시작된 가운데 스프링클러 등 방재시설의 작동

n.news.naver.com

 

MBC에 공문 보낸 대통령실 "尹 발음 무슨 근거로 특정했나"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발언을 최초보도한 MBC에 "음성 분석 전문가도 해석이 어려운 발음을 어떠한 근거로 특정하였는지" 묻는 공문을 보낸 것으로 27일 알려졌다. 대통령실과 MBC에

n.news.naver.com

 

김건희 운영했던 코바나컨텐츠, 정부 지원받고 직원엔 임금 체불?…"사실무근"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운영했던 문화기획사 코바나컨텐츠가 정부의 '일자리안정자금'을 지원받고도 임금 체불로 노동청에 신고된 적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이 보도

n.news.naver.com

 

대통령실 "'尹 비속어 논란' 고발·소송 제기 불필요…여당이 적극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순방 과정에서 불거진 '비속어 발언 논란'과 관련해 대통령실은 비공식 발언이 정치권에 부적절하게 유출됐다고 보면서도 직접 법적 대응에 나서지는 않기로 했다. 대통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