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9월 24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8월 29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8.6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9.1도입니다. 자외선은 높음이고, 일출은 06:13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많습니다. 예보도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5도이고, 최고기온은 26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기온) 모레(26일)까지 아침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1~19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최고기온 22~26도)과 비슷하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경기동부, 강원내륙 15도 내외)으로 크겠고, 내일(25일) 아침 기온은 강원내륙과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10도 이하로 내려가 쌀쌀하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5일) 아침 최저기온은 10~19도, 낮 최고기온은 21~25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6일) 아침 최저기온은 10~19도, 낮 최고기온은 23~27도가 되겠습니다.
또한, 대기가 차차 건조해지겠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재 예방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해안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25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으나, 중부지방은 밤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모레(26일) 중부지방은 맑겠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무차별 징집에 충격, "푸틴 정권 싫어 떠난다"...자전거 탈출까지

러시아가 동원령을 내리고 젊은이들을 징집하자 국경에는 탈출 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내부에서는 이번 징집이 농촌이나 소수 민족에게 편중됐다는 불만도 나오고 있습니다. 강성

n.news.naver.com

 

건보공단 직원 46억 횡령 뒤 도피…“반년 동안 전혀 몰랐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거액의 횡령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공단 직원이 요양 급여비 46억 원을 빼돌리고, 해외로 도피한 건데요. 횡령은 반년 동안 이어졌지만, 공단 측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n.news.naver.com

 

[영상] 낙동강 녹조 독소 ‘공기 전파’…안전 기준이 없다

문화재보호구역인 부산 사하구 을숙도의 낙동강 하구입니다. 상쾌한 공기에 독성 녹조 성분이 포함돼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최근 환경운동연합과 전문가들이 낙동강 대기에서도 독소가 검출

n.news.naver.com

 

3년 만의 축제.."우리집 막둥이가 최고"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만드는데 마음을 모으는, '2022 제주반려동물 문화축제'가 막을 올렸습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주인공이자, 자기들 세상을 만난 '우리집 막둥이' 들이, 한

n.news.naver.com

 

윤 대통령 순방 마치고 귀국…기내 간담회는 갖지 않아

윤석열 대통령이 5박 7일간의 영국·미국·캐나다 순방을 마치고 24일 밤 서울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서울공항에는 국민의힘에서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나와 윤 대통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