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0월 19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9월 24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2.3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2.5도입니다. 자외선은 보통이고, 일출은 06:33분입니다.

0123456789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8도이고, 최고기온은 2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짙은 안개) 내일(20일) 새벽(00시)부터 오전(10시) 사이 중부내륙과 전북 내륙,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와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내륙에 위치한 공항에서는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아침 기온 낮아 춥겠음) 내일(20일) 아침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5~14도)보다 2~6도가량 낮아 강원내륙. 산지와 일부 경북 내륙, 그 밖의 산지를 중심으로 0도 이하, 그 밖의 내륙 대부분 지역은 5도 내외로 춥겠습니다.
또한, 모레(21일)까지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오늘(19일) 밤사이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지역에서는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의 냉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20일) 낮부터 서쪽에서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모레(21일)는 기온이 평년(최고기온 19~23도)과 비슷하겠으나, 모레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내일 남부지방은 15도 이상)로 매우 크겠으니,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0일) 아침 최저기온은 0~10도, 낮 최고기온은 17~2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1일) 아침 최저기온은 4~13도, 낮 최고기온은 17~22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내일(20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21일)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오후부터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우크라 난민 만난 정우성 “지속적 관심이 전쟁 끝내는 무기”

유엔난민기구(UNHCR) 친선대사로 활동하는 배우 정우성씨가 이달 초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살고 있는 폴란드 지역을 방문하고 귀국해 난민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

n.news.naver.com

 

은마아파트, 최고 35층 서울시 재건축 심의 통과

대치동 은마아파트 재건축 계획안이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도계위) 심의를 통과했습니다. 오늘(19일) 서울시에 따르면 제11차 도계위에서 강남구 은마아파트 주택 재건축 정비계획 수립 및 정

n.news.naver.com

 

"10분 전 출근 안 한 직원 명단 공개"… 오뚜기, 직원 근태 관리 논란

그룹 오뚜기가 직원들의 근태 관리 차원에서 월별 지각자 순위 명단을 이메일로 공개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오뚜기 직원 A씨는 최근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인 '블라인드'에 '

n.news.naver.com

 

대통령실, 윤 대통령 '종북 주사파' 발언 논란 해명

"주사파, 진보도 좌파도 아냐" 발언 논란 되자, "기본적 원칙 언급한 것" 선긋기 나서 ▲ 윤석열 대통령, 국민의힘 원외당협위원장 초청 오찬 윤석열 대통령이 19일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센터에

n.news.naver.com

 

[윤정호의 한 마디] "김용 체포, 檢 칼날 이재명 턱 밑까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최측근인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오늘(19일) 검찰에 체포됐습니다.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 등으로부터 수억 원을 받은 혐의가 적용됐는데요.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