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0월 18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9월 23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2.3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1.2도입니다. 자외선은 보통이고, 일출은 06:33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많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9도이고, 최고기온은 1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기온 낮아 춥겠음)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내일(19일)과 모레(20일) 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5도 내외(일부 내륙 지역은 0도 이하), 내일 낮 기온은 15도 내외가 되겠으며,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습니다.
특히, 모레까지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일부 지역에는 밤사이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이 냉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모레 낮부터 서쪽에서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어 낮 기온은 내일보다 2~4도 올라 20도 내외가 되겠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9일) 아침 최저기온은 -2~9도, 낮 최고기온은 15~2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0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 낮 최고기온은 18~22도가 되겠습니다.
(높은 물결) 서해남부 먼바다와 남 해서 부서 쪽 먼바다, 남해 동부 바깥 먼바다, 제주도 앞바다는 오늘(18일)까지, 제주도 남쪽 먼바다는 내일(19일) 오후까지 바람이 35~60km/h(10~16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2.0~4.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저녁 기상 전망)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며, 울릉도. 독도는 밤(21~24시)까지 5mm 내외의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하늘상태) 모레(20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7% 적금에 돈 들고 '오픈런'…대출 상환은 급증

갈수록 오르는 이자에 주가, 집값은 급락하고 돈이 예, 적금으로 몰리고 있죠. 요샌 마치 명품 구매를 위해 개점 전부터 달려가듯, 높은 이자를 주는 금융기관에 오픈런까지 벌어지는데요. 반면,

n.news.naver.com

 

[단독]소화 가스 1.5톤 방사됐지만…데이터센터 불 안꺼졌다

'카카오 먹통' 사태를 유발한 SK 판교캠퍼스 화재 당시 1.5톤 상당의 소화 가스가 방사됐지만, 불길을 잡지 못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배터리 특성상 내부에서 열이 폭주하고, 배터리 자체도 케이

n.news.naver.com

 

카카오 엑소더스 현실화?…이용자 신뢰 '흔들'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카카오 '먹통' 사태로 '라인'이나 '티맵' 등 대체재를 찾는 이용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의 최대 경쟁사라 할 네이버의 라인 메신저 신규 설치 건수가 폭

n.news.naver.com

 

이재명 '선거법 위반' 재판…정치 생명 갈림길

보신대로 이재명 대표의 선거법 위반 재판이 시작되면서 이 대표 본인은 물론이고, 민주당도 정치적 갈림길에 서게 됐습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그 끝이 어떨 것인가에 따라서 민주당이 부담해

n.news.naver.com

 

'세계 3대 폭포' 이구아수 '물지옥'으로 변했다…무슨일?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로 꼽히는 남미 이구아수 폭포(Iguazu Falls)가 폭우로 인해 유량이 급격하게 증가한 가운데, 폭포 관람 명소인 '악마의 목구멍' 보행로도 폐쇄됐다. AFP 통신 등 최근 외신에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