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6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12월 4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7도입니다. 체감온도는 4도입니다. 자외선은 낮음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1213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렸다가 맑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4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건조)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부, 전남 동부를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대기가 건조한 곳이 많겠으니, 실내 전열기 사용으로 인한 주택화재와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날씨) 오늘(6일)과 내일(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 적설(6일)
- 울릉도. 독도: 5mm 내외/ 1cm 내외
모레(8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밤(18~24시)에 경기 북동부와 강원 영서중. 북부에는 비 또는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수도권과 강원 영서 남부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 내일(7일)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충북내륙, 모레(8일) 강원내륙. 산지를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떨어져 춥겠으니, 추위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7일) 아침 최저기온은 -13~0도, 낮 최고기온은 2~11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8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도, 낮 최고기온은 4~10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택배 노조원, 점주 배송도 막아…“하루 40만 개 차질”

CJ대한통운 택배노조의 파업이 열흘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부 노조원들이 비노조원들의 배송 업무까지 몸으로 막아서는 갈등이 발생하며, 소상공인들까지 피해를 호소합니다. 이솔 기자의 보

n.news.naver.com

 

지지율 상승세 안철수, 대선 정국 급부상… 완주냐 단일화냐 [고성호 기자의 다이내믹 여의도]

설 연휴 후 야권 단일화 승부수 던질 수도 “낡고 오래된 정치판을 뒤집어엎고 싶습니다.” 1월 3일 국민의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 안철수 대선 후보는 “냄새나고 지저분한 한국 정치의

n.news.naver.com

 

세 명의 소방관이 돌아오지 못 했다 또 물류창고 악몽

경기 평택시 한 냉동창고 신축 공사 현장 화재 진압에 투입됐다가 고립된 소방관 3명이 숨졌다. 지난해 6월 덕평 물류센터 화재 현장에서 고립됐던 소방관 1명이 순직한 이후 6개월 만에 비슷한

n.news.naver.com

 

 

“송소희가 살렸네” 편집 조작 논란 ‘골때녀’ 기사회생?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화가 나지만 송소희, 정혜인 활약 때문에 다시 봅니다” (시청자) 편집 조작으로 뭇매를 맞은 SBS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논란이 제기된 후

n.news.naver.com

 

 

고개 숙이자 드러난 심상치 않은 흔적…김정은, 건강 문제 있나?'

지난주 8기 4차 전원회의를 주재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오른쪽 뒤통수에 의료용 테이프를 붙였다 뗀 자국(가운데 흰색 원)이 보인다./사진=조선중앙TV 방송화면 캡처김정은 북한 조선노동

www.sedaily.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