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21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12월 30일입니다.

0123456789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5도이고, 최고기온은 6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오전부터 밤 사이 수도권과 강원영서중. 북부에는 눈이, 제주도와 전남남부, 경남남해안에는 비 또는 눈이 조금 내리겠으며, 도로 살얼음과 빙판길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경기북부. 동부와 강원도를 중심으로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내일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도로가 매우 미끄럽겠고,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출입구 등)이 많겠으며, 이면도로나 골목길, 그늘진 도로 등에는 빙판길이 많겠으니, 보행자 안전과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내일(22일) 경기북부와 강원영서중. 북부에는 오전(09~12시)부터 밤(21~24시) 사이에 가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서울. 인천. 경기남서부에는 낮(12~15시) 한때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서울과 경기북부, 강원영서는 오후에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밤에 다시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 오전부터 밤 사이에 전남남부와 경남남해안, 제주도(산지 눈)에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으며, 제주도는 모레(23일) 새벽(00~03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그 밖의 지역에서도 내일 오전부터 모레 새벽(00~06시) 사이에 0.1cm 미만의 눈이 날리거나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22일)
- (22~23일) 제주도산지: 2~7cm
- (21~22일) 서해 5도: 1~3cm
- 수도권(경기남동부 제외), 강원영서중. 북부: 1cm 미만
* 예상 강수량(22일)
- (22~23일) 제주도: 5~20mm
- 전남남부, 경남남해안, (21~22일) 서해 5도: 5mm 미만
- 수도권(경기남동부 제외), 강원영서중. 북부: 1mm 미만
(하늘상태) 오늘(2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으나, 서해안과 제주도는 차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내일(22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23일)는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23일)까지 기온은 일시적으로 평년기온(최저 -11~0도, 최고 1~8도)을 회복하겠으나, 모레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한파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내일(22일) 아침최저기온은 -9~0도, 낮최고기온은 1~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3일) 아침최저기온은 -5~4도, 낮최고기온은 2~11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국힘 “이재명 ‘1원도 받지 않았다’는 건 모두 김만배 거쳐 받았단 뜻”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대장동 비리 의혹’과 관련해 “이 대표가 1원도 받지 않았다는 말은 ‘직접 받은 돈은 1원도 없고 모두 김만배를 거쳐서 받았다’는 뜻”이라고 21일

n.news.naver.com

 

배달원 목숨 앗아간 '음주 뺑소니' 의사 구속

음주운전을 하다가 신호 대기 중이던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하고 달아난 40대 의사가 경찰에 구속됐다. 21일 인천 서부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와 도로교통법상 음주

n.news.naver.com

 

"북한, 러에 무기 제공" 위성사진 공개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여하고 있는 러시아의 민간 용병 회사에 북한이 무기를 공급하고 있다는 정황이 담긴 위성 사진을 백악관이 전격 공개했습니다. 북한이 무기 판매 자체를 전면 부인하자 "

n.news.naver.com

 

與당대표 선호도…일반 국민 '유승민', 與지지층 '김기현' 선호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선호도 조사 결과, 일반 국민들 사이에서는 유승민 전 의원이, 국민의힘 지지층 사이에서는 김기현 의원이 오차 범위 내 선두를 달렸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가

n.news.naver.com

 

[날씨플러스] 설날 곳곳 눈·비…'차례상' 전통 예법엔

설 아침이 되면 푸짐한 명절 상을 준비하느라 부엌이 분주해지죠. 특히 차례를 지내는 집이라면, 더욱 일이 많아질 텐데요. 그런데 본래 예법대로라면, 차례상은 국과 나물만 소박하게 차려도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