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GS칼텍스 독립운동가 손글씨 서체 무료 배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독립운동가 글씨체를 내 손으로, '독립서체' : 윤봉길, 윤동주, 백범김구, 한용운

GS칼텍스는 올해 삼일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해 의미 있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독립서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독립운동을 지원했던 GS그룹 이념에 기반하여 파편적인 기록으로 남아있는 일부 독립운동가분들의 글씨체를 모아 연구, 전문 폰트 개발업체와 협업, 당시의 글씨체를 현대에 맞게 복원하여 디지털 폰트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독립운동가의 필체를 디지털로 복원하여 독립운동가의 독립정신과 독립운동의 위대함을 계승하고자 함입

gscaltexmediahub.com

GS칼텍스에서도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독립 서체 캠페인을 진행하여 무료 폰트를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GS칼텍스 미디어허브 홈페이지 캡처

1차 캠페인을 통하여 독립서체 한용운, 독립서체독립 서체 윤봉길 개발/무료 배토하였고, 독립 서체 2차 캠페인에서 독립 서체 백범 김구, 독립 서체 윤동주(별 헤는 밤 & 서시 두 가지 버전)를 개발하여 무료 배포 중이라고 합니다.

저작권의 범위를 명시를 하지 않았는데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폰트지만 사용범위에 따른 라이선스 확인은 필수'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