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14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12월 12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2도입니다. 체감온도는 -3도입니다. 자외선은 낮음이고, 오존은 좋음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5도이고, 최고기온은 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까지 강한 추위) 중부내륙과 전북 북동부, 경북 내륙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오늘(14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에서 -15도 이하,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북 북동부, 경북 내륙에서 -10도 이하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습니다.
한편, 오늘 오후부터 기온이 올라 평년(아침 기온 -12~0도, 낮 기온 0~8도) 수준으로 회복되면서 일부 경기 내륙과 충청권 내륙, 전북 북동부, 경북 내륙의 한파특보는 해제될 가능성이 높겠으나,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산지에서는 내일(15일) 아침 기온이 -10도 이하로 추위가 이어져 한파특보가 유지되겠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o 가급적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외출 시 보온 철저, 선별 진료소 등 야외 업무 종사자의 체온 유지
o 수도관, 계량기, 보일러 등 동파와 농. 축. 수산물, 양식장 냉해에 대비하여 하우스나 축사 보온 유지
o 난로와 전기장판 등 난방기 사용 시 화재에 각별히 유의
- 오늘(14일) 낮 최고기온은 -1~7도가 되겠습니다.
- 내일(15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도, 낮 최고기온은 2~1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6일) 아침 최저기온은 -8~4도, 낮 최고기온은 -3~9도가 되겠습니다.
(결빙 주의) 최근 눈이 내린 지역에서는 추위가 지속되면서 눈이 쌓여있거나 도로가 결빙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주의하기 바라며, 이면도로나 골목길 등에서는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여 통행하기 바랍니다.
특히, 내일(15일)과 모레(16일) 비 또는 눈이 오는 지역에서는 눈이 쌓이거나 얼어 도로 결빙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아침 기상 전망)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남 서해안과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제주도 산지와 울릉도. 독도는 아침(09시)까지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14일 아침(09시)까지)
- 제주도 산지, 울릉도. 독도: 1cm 미만/ 1mm 미만
(강수)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내일(15일) 오후(15~18시)에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에 비 또는 눈이 시작되어 밤(18~24시)에 충청권으로 확대되겠습니다.
* 예상 적설(15일)
- 강원내륙. 산지: 1~3cm
- 경기 북동부, 충북 북부: 1cm 내외
* 예상 강수량(15일)
- 수도권, 강원내륙. 산지: 5mm 미만
- 충청권, 서해 5도: 1mm 내외
모레(16일)는 아침(06~09시)까지 중부지방(강원 동해안 제외)과 전북, 경북 북부 내륙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경북 남서내륙과 경남 북서 내륙은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하늘 상태) 오늘(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차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내일(15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16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단독]구조견 소백·한결 짖자…지하1층 2m 구멍서 손끝 보였다

━ '소백'·'한결' 구조견 짖자 실종자 나왔다 '현대산업개발 신축 공사 붕괴사고' 현장에서 실종자 6명 중 1명으로 추정되는 남성을 최초로 발견한 건 중앙119구조본부 소속 7살 리트리버 수컷 '소

n.news.naver.com

 

 

고민정 "김건희 통화 공개해야" vs 허은아 "이재명 욕설도 틀어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 관련 '7시간 통화 녹취록'을 두고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허은아 국민의힘 의원이 설전을 벌였습니다. 어제(13일) MBC 라디오 '표창원의 뉴스하

n.news.naver.com

 

 

조국 딸 조민, 경상국립대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지원

지난해 12월 24일 오전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자녀 입시비리' 1심 속행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30) 씨가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병

n.news.naver.com

 

 

‘멸공’은 정용진이 외쳤는데, 불똥은 왜 스타벅스에?

‘멸공좌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음료.’ 1월 11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올라온 게시 글이다. 조회수 약 18만 건에 800건 가까이 추천받아 인기 게시 글이 된 해당 글에는 정용진 신세

n.news.naver.com

 

 

여고 위문편지 논란에 '위티' "군대엔 '위로' 아닌 '변화' 필요하다"

서울 한 여자고등학교 학생이 작성한 군인 위문편지가 논란이 되자 "군대엔 위로가 아닌 변화가 필요하다"라는 지적이 나온다. 13일 청소년 페미니스트 네트워크 '위티'는 논평을 통해 이같이 밝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