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10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12월 8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9도입니다. 체감온도는 7도입니다. 자외선은 낮음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제법 있습니다. 예보도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3도이고, 최고기온은 12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제주는 보통이고, 강원, 경북, 경남, 울산, 부산, 전남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매우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날씨) 오늘(10일)은 전국이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오늘 밤(18~24시)부터 내일(11일) 새벽(00~06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라 내륙, 경북 북부 내륙에는 눈이, 전라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경북 남부 내륙과 경남 서부내륙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11일)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고, 그 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전라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가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10~11일)
- 제주도 산지, 울릉도. 독도: 5~20cm(많은 곳 30cm 이상)
- 강원내륙. 산지, 충남 서해안, 전라 서해안, 제주도(산지 제외): 2~5cm
- 수도권, 충청권 내륙, 전라권 내륙: 1~3cm
- 경북 북부 내륙, 서해 5도: 1cm 미만
- 경북 남부 내륙, 경남 서부내륙: 0.1cm 미만 눈 날림
* 예상 강수량(10~11일)
- 제주도, 울릉도. 독도: 5~20mm
- 수도권,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라권: 5mm 미만
- 경북 북부 내륙, 서해 5도: 1mm 미만
모레(12일)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고, 그 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전라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오전(06~12시)까지 가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 일부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에 한파특보가 발표(10일 21시 발효)된 가운데 오늘(10일) 밤부터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11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에서 -10도 이하,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북 동부, 경북 내륙에서 -5도 이하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습니다.
특히, 모레(12일)는 더욱 추워져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에서 아침 기온이 -15도 이하, 그 밖의 중부지방은 -10도 이하로 내려가는 곳이 많아 한파특보가 확대. 강화될 가능성이 있겠으며, 당분간 강추위가 지속되겠습니다.
- 내일(11일) 아침 최저기온은 -13~1도, 낮 최고기온은 -6~4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2일) 아침 최저기온은 -17~-2도, 낮 최고기온은 -4~5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원조 벤처붐 '강남구', 고시촌 '관악구' 벤처촉진지구로 신규 지정

2000년대 초반 우리나라 벤처붐을 일으켰던 서울 강남구 역삼동과 고시촌으로 유명한 서울 관악구 일대가 벤처기업 육성촉진지구(이하 벤처촉진지구)로 태어난다. 10년 만에 신규 지정됐다. 벤처

n.news.naver.com

 

 

김만배 "대장동, 이재명 방침 따른 것"…민주당 "성남시 공식 방침"

대장동 개발 특혜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 측이 "당시 (성남시장이던)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가 안정적 사업을 위해 지시한 방침에 따른 것"이라고 10일 말했다. 이

n.news.naver.com

 

 

"방역패스 유효기간 지났네요" 백화점 앞서 당황…발 돌린 고객들

[10일부터 점포 면적 3000m² 이상의 대형마트·백화점·쇼핑센터, 입장시 백신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제) 의무화] "잠시만요 고객님, 재확인 위해 옆에서 대기해주세요.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n.news.naver.com

 

 

문 대통령 "코로나19 확산세 진정…단계적 '4차 접종' 빠르게 결론 내려야"

임인년 첫 수석보좌관회의서 코로나 상황 평가 및 오미크론 우세종화 대비 지시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국민들과 의료계의 적극적인 협력 덕분에 코로나 확산세의 진정

n.news.naver.com

 

 

골든글로브 오영수 “축하 전화 불났다, 오겜2 깜짝 등장? 글쎄...”

배우 오영수는 10일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 수상자로 발표된 직후 본지 통화에서 “언젠가 어떤 경지에 갈 것이라는 막연한 기대로 연기 생활을 해왔는데 오늘이 그날”이라며 “‘오징어 게임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