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월 8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12월 6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7도입니다. 체감온도는 3도입니다. 자외선은 낮음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1213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은 나쁨이고,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건조)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 영동과 일부 경상권, 전남 동부를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대기가 건조한 곳이 많겠습니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실내 전열기 사용으로 인한 주택화재와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결빙 주의) 오늘(8일) 밤부터 내일(9일) 새벽 사이에 내리는 비 또는 눈이 얼어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그늘진 도로 등)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주의하기 바라며, 이면도로나 골목길 등에서는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여 통행하기 바랍니다.
(짙은 안개) 내일(9일) 새벽(00시)부터 오전(10시) 사이에 중부내륙과 전라 내륙에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특히, 경기 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충분한 안전거리 확보와 서행으로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및 강수) 오늘(8일)은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권은 대체로 흐리겠고, 그 밖의 지역은 맑다가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수도권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에는 오늘 밤(21~24시)까지, 경기남부와 강원 영서중. 남부, 충청 북부에는 내일(9일) 새벽(00~06시)까지 가끔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나, 경기북부. 동부, 강원 영서, 충북 북부에는 눈이 조금 쌓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충남권 남부와 충북중. 남부, 경북 북부 내륙에는 내일(9일) 새벽(00~06시)에 가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에는 소강상태가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9일 새벽(06시)까지)
- 강원 영서: 1cm 내외/ 1mm 내외
- 경기북부. 동부, 충북 북부: 1cm 미만/ 1mm 미만
- 수도권(경기북부. 동부 제외), 충남권, 충북중. 남부, 경북 북부 내륙, 서해 5도(8일 밤까지): 0.1cm 미만 눈 날림/ 0.1mm 미만 빗방울
* 예상 적설/ 강수량(9일부터 10일 아침(09시) 사이)
- 울릉도. 독도: 1cm 미만/ 5mm 내외
내일(9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0일)는 전국이 구름 많다가 낮(12~15시)부터 차차 흐려져 저녁(18~21시)에 수도권과 충남 북부에 눈이 날리기 시작하여, 늦은 밤(21~24시)에 경기남부와 강원 영서 남부, 충청권 북부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수도권 북부와 강원 영서중. 북부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 내일(9일)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5도 내외, 그 밖의 지역에서는 0도 내외가 되겠습니다. 모레(10일) 아침 기온은 내일보다 기온이 1~5도 떨어져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5도 내외가 되겠습니다.
- 내일(9일) 아침 최저기온은 -7~3도, 낮 최고기온은 2~1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0일) 아침 최저기온은 -8~3도, 낮 최고기온은 3~11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조국 ‘멸공’ 저격 이튿날… 윤석열 이마트 장보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주말인 8일 대형마트를 찾아서 장바구니 물가와 코로나19 방역패스 문제점을 직접 점검했다. 윤 후보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장보기에 진심인 편”이라는 설명과

n.news.naver.com

 

 

윤석열 “여가부 폐지”에 이준석 웃음 터뜨려…다급한 尹 ‘초강수’

윤석열, 페이스북에 단 7글자 ‘파격 공약’ 댓글 8000개 넘어…이대남 중심 ‘호응’ “필살기”vs“갈라치기”…젠더 이슈 화두로 ‘여성가족부 폐지’ 7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페이

n.news.naver.com

 

 

[2021년 연말정산] ⑥코로나發 소득 감소에도 늘어난 '교육비'…꼼꼼하게 공제받자

최근 통계청은 지난해 3분기 교육비 지출이 전년 같은 분기 대비 6.9%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소득과 소비 감소에도 교육비는 계속 증가해 가정 경제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n.news.naver.com

 

 

"주주 피눈물, 우린 랍스터" 조롱글 올린 오스템 직원

[앵커] 1980억 횡령 사건이 일어난 오스템 임플란트 직원이 '소액 주주들 피눈물 흘릴 때 우린 랍스터 먹는다'는 조롱글을 올려 논란입니다. 수사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조금 전 횡령 혐의로

n.news.naver.com

 

 

바닥에 깔고 운동화로 밟는 오징어 "중국 아니고 한국 공장"

[파이낸셜뉴스] 국내 오징어 건조 공장에서 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외국인이 비위생적 작업 실태 광경을 영상으로 담아 해외 소셜미디어 틱톡에 올려 누리꾼들의 도마에 올랐다. 8일 인터넷 커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